소개팅 애프터 거절 멘트 기분 상하지 않으려면
소개팅 애프터 거절 멘트 기분 상하지 않으려면

반갑습니다. 소개팅 애프터 거절 멘트로 고민하시는 분이 계실까요? 서로 기분 상하지 않게 거절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.
소개팅은 연애할 생각이 있는 사람들이 모인다는 점에서 유리한 점도 있지만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의 상대를 만나는 게 쉬운 것은 아니기 때문에 쉽게 성사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죠.
하지만 맞지 않았다고 해서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이유도 없고 주선자의 입장도 고려해야 하므로 기분 상하지 않는 선에서 잘 거절해야 할 텐데요. 주선자가 다른 사람을 또 소개시켜줄 수도 있는 것이니까요.
애프터 거절로 고민하고 계신다면 글을 끝까지 잘 봐주시기를 바랍니다.

소개팅 애프터 거절 멘트 _ 감사하지만
쿠션 언어라고 하죠? 소개팅 애프터 거절 멘트로 중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감사하지만을 앞에 붙여주는 겁니다. 본인은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상대방이 본인을 좋게 봐준 것에 대한 감사이기도 하죠.
또한 본인을 위해 상대방도 자신의 시간을 내어준 것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고마운 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 상대방이 본인의 마음에 들지 않는게 상대방의 잘못은 아니기 때문에 서로 기분 상할 이유가 없는 것이죠.
물론 감사하지만 저랑은 인연이 아닌 것 같습니다.라는식으로 확실하게 거절 표현을 해주셔야 상대도 깔끔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.

소개팅 애프터 거절 멘트 _ 정말 좋은 분이신데
소개팅 애프터 거절 멘트 두 번째, 상대의 장점을 이야기하고 거절하는 건데요. 무작정 거절하는 것은 상대방도 기분이 상할 수 있습니다.
그래서 거절하는 것이 상대방이 못나서 그런게 아니라는 느낌으로 이야기해주는 것이죠. 그랬을 때 거절을 당하더라도 기분이 조금은 덜 나쁠 수 있습니다. 상대방도 엄청 마음에 들었던 건 아닐 수 있으니까요.

소개팅 애프터 거절 멘트 _ 딱 잘라서 말하기
세 번쨰 소개팅 애프터 거절 멘트는 딱 잘라서 말하는 겁니다. 주로 상대방이 질척거릴 것 같다거나 눈치가 없는 경우에 이런 멘트를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.
딱 잘라서 말하는 것이 자칫 무례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조금 유하게 말하시되 상대방이 재차 접근하지 못하도록 선을 그어줄 필요성이 있는 것이죠.

소개팅 애프터 거절 멘트 _ 예의를 갖춰요
오늘은 소개팅 에프터 거절 멘트에 관해 글을 써봤는데요. 연애라는 같은 목적을 가지고 만나러 왔지만 자연스러운 만남과 마찬가지로 소개팅 또한 쉽게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나는 건 어렵습니다.
그러니 실망하고 상대에게 예의없는 행동을 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셔야 하겠죠?